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고객리뷰

고객리뷰

상품후기를 작성해주시면, 적립금을 드립니다.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고객센터

FAQ

[ 주문관련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발행 안내

안녕하세요

현금영수증의 경우 주문시(핸드폰번호,사업자번호 등으로) 요청하도록 되어 있으며, 발급 안함으로 할경우

국세청으로 자진 발급 되도록 의무화 되어 있습니다.

이로인하여, 재발행은 어렵습니다. 주문시 다시 한번 확인하시고 주문바랍니다.


현금입금으로 세금계산서 발행은 기한이 지난경우 재발행은 불가하오니, 주문 후 반드시 계산서 발행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신용카드의 경우는 결재적시 증빙서류가 발행되는것으로, 별도의 현금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 발행이 안됩니다.(중복발행)


이점 양지 하시고 주문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배송관련 ]배송 후 설치, 조립 까지 해주시나요?

아닙니다. 에이비퍼니쳐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상품은 D.I.Y 제품으로 고객님께서 직접 조립 하셔야 합니다. 택배 배송 상품의 경우 택배 기사님이, 차량 배송 상품의 경우 운전 기사님이 방문하시므로 별도의 설치나 조립 업무는 불가합니다.

[ 교환/반품관련 ]물건이 잘못 왔어요. 어떻게 하나요?

받으신 상품이 주문하신 상품과 다른 상품인 경우, 배송비는 전액 무료로 교환이나 반품이 가능합니다. 정확하고 빠른 처리를 위해 잘못 배송된 상품의 사진을 촬영하여 010-2522-0362 사진 전송 전용번호로 접수 해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반품관련 ]반품 후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반품하신 상품이 물류센터로 입고되면 3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 해드립니다. 신용카드고 결제하신 경우, 카드사로 취소접수 되기까지 약 2~7일 정도 소요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 시 상계처리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카드사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 배송관련 ]방금 주문했는데 언제쯤 배송되나요?

택배 배송 상품의 경우, 평일 오전 11시 이전 (토요일 오전 9시 이전) 주문과 입금을 완료하시면 당일 택배로 출고 됩니다. 출고 후 1~5일 정도의 배송기간이 소요됩니다. 차량 배송되는 제품의 경우 차량 배차 관련으로 오후 3시까지 주문과 입금을 완료하시면 당일 출고되며 약 1일 정도의 배송기간이 소요됩니다.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나 영업점 부재로 연계 택배 이용 등으로 인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배송관련 ]배송 받는 날짜를 지정할 수 있나요?

택배 배송 상품의 경우 출고 후 1~5일 정도의 배송기간이 소요되며, 이는 택배 영업소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배송 받는 날짜를 지정할 수는 없습니다. 단, 상품을 출고하는 날짜(출고일)는 지정이 가능하니 주문 시 배송메세지를 기재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배송관련 ]제품마다 배송방법이 다른가요?

기본적으로 에이비퍼니쳐 내 상품 중 80% 이상은 택배로 배송 됩니다. 상품의 부피나 하중이 크거나 소재 특성상 택배로 발송 시 파손의 우려가 큰 경우 차량으로 배송 됩니다. 이는, 상품마다 별도로 기재되어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배송관련 ]휴일에도 주문/배송이 되나요?

주말 및 공휴일 등 휴일에도 주문은 가능합니다. 단, 입금 확인 및 상품의 발송처리는 평일 업무시간 내 가능합니다.

[ 배송관련 ]차량운임비는 어느정도 나오나요?

차량 운임비는 상품의 종류 및 수량, 상품을 받으시는 주소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정확한 운임비는 이를 확인하신 후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배송관련 ]차량배송 배송일지정가능한가요?

차량 배송의 경우 택배 배송과 달리 상품 도착일과 대략적인 도착 시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일정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어 상의 바랍니다.

[ 배송관련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은 배송이 가능한가요? 가능하면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도 물론 택배 및 차량 배송 가능합니다. 단, 정확한 운임비나 도선료 책정이 어려워 택배 배송의 경우 착불로 진행 됩니다. 택배비의 경우 일반지역 택배비의 약 1.5~2배 가량 부과됩니다.

[ 배송관련 ]배송받을 주소가 바뀌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상품을 택배나 차량으로 출고하기 전, 주소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문의글, 톡톡으로 변경된 주소지를 알려주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상품이 이미 택배사로 이관되었거나 차량으로 배송 출발 시, 주소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 회원관련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었어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화면에서 FIND ID / FIND PASSWORD 버튼 (모바일은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을 클릭하여 찾으실 수 있습니다. 찾으시는 데 어려움이 있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회원관련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상단의 'MY' 버튼(모바일은 '마이샵') 을 클릭하여 MY STORE > PROFILE 개인정보 수정 에서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

[ 회원관련 ]회원에게만 주어지는 혜택이 있나요?

회원가입 시 즉시 적립금 3,000원이 지급됩니다.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주문 시 무료배송 서비스가 적용 됩니다. (택배 배송 상품에 한함) 대상 상품에 한해 대량구매 시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상품 품절 시 품절보상제도를 통해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각종 프로모션 및 이벤트 등 다양한 할인헤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 주문관련 ]입금하려는데, 무통장 입금계좌가 어떻게 되나요?

농협 301-0204-3603-51 예금주 최지영(애플버스) 입니다.

[ 주문관련 ]회원이 아니어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물론, 회원이 아닌 비회원 주문도 가능합니다. 단, 무료배송 서비스나 대량구매 할인 등 회원에게만 주어지는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 주문관련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택배 배송의 경우 상품이 택배사로 인계되기 전, 차량 배송의 경우 차량 배차 전 주문 취소 의사를 밝혀주시면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는 온라인 신청, 문의글, 톡톡 등으로도 가능하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 주문관련 ]주문 전, 재고 확인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문의글, 톡톡 문의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재고 확인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쇼핑몰 특성 상 실시간으로 재고가 빠져나가니 주문 전 재고 확인을 해주시면 좀 더 원활하게 주문이 가능합니다.

[ 주문관련 ]세금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받나요?

세금계산서 발행 시 사업자등록증이 필요합니다. 팩스/메일/문자로 사업자등록증을 보내주신 후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팩스 : 031-601-8110 / 메일 : abfurniture@naver.com / 문자 : 010-2522-0362(통화불가)

[ 기타 ]의자의 방석높이(SH)는 몇센티가 적당한가요?

의자의 방석높이(SH)는 평균적으로 42~45cm 입니다. 일반 의자의 경우, 테이블 상판 높이에서 30cm 아래에서 가장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의 경우 25cm 아래) 예를 들어, 테이블 높이가 72,cm라면 일반 성인을 기준으로 의자 방석높이는 42cm 정도가 적당합니다. 단, 바텐의자는 높이 앉아야 안정성이 높아지므로 테이블 상판 높이에서 23~28cm 아래가 적당합니다.

[ 기타 ]전화 상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전화 상담 가능합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의 경우 전화 상담업무가 불가합니다. 전화 연결이 어려운 경우, 문의글 또는 톡톡으로 문의사항을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 드립니다. 


[ 기타 ]상품을 직접 볼 수 있는 매장이나 전시장이 있나요?

현재, 상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는 매장이나 전시장은 없습니다. 추후 경남/경기권에 준비 예정입니다.

MY ORDER( 최근 3개월 )

  • 입금전 0
  • 배송준비중 0
  • 배송중 0
  • 배송완료 0
  • 취소 : 0
  • 교환 : 0
  • 반품 : 0
  • 가용적립금  
  • 총적립금
  • 사용적립금
  •  
  • 쿠폰

오늘 하루 그만 보기